에어서울 민트원정대 도쿄 노선 원정기 #2 메트라이프 돔에서의 콘서트와 오다이바 



여행 2일자 일정은 바로바로

메트라이프 돔(구 세이부 돔)에서의 콘서트!!!! 




최근에 애니메이션으로도 만들어진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쉬세븐의 첫 콘서트,< Road to Infinity > 에 가게 되었어요. 

사실 못갈거라고 생각해서 표도 안구하고 있었는데 에어서울 민트원정대에 선발되어서 ...........비행기 표 값을 줄이면 콘서트 표 값을 마련할 수 있잖아?! 

이렇게 되어서 ..!! 급히 표를 구해서!! 무사히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콘서트에 가져가려고 직접 커스텀한 펜라이트!



요렇게 다양한 색으로 반짝반짝 할 수 있어요!


메트라이프 돔은 돔이지만...돔이 아니기 때문에 열사병과 탈수 대책으로 이온음료+간편식+냉각시트+휴대용 선풍기까지 싸들고 출발합니다!

(사진은 전혀 상관없는 인형자랑💓)

 

메트라이프 돔은 이케부쿠로에서 '세이부이케부쿠로'선을 타고 갈 수 있어요.

그래서 메트라이프 돔에서 이벤트가 있는 날에는 이케부쿠로 쪽 숙박 시설이 만실이 되어버려요  ŏ̥̥̥̥םŏ̥̥̥̥

이케부쿠로에서 출발하는 게 편하기 때문!  


이케부쿠로역 세이부선쪽 입구에서는 아이돌리쉬세븐의 첫 콘서트를 홍보하는 광고로 가득했어요. 

벌써부터 콘서트 분위기로 두근두근💞


메트라이프 돔이 있는 세이부쿠죠마에(=세이부구장앞)역에 내리자 엄청난 인파가..!! 

세이부돔은 아레나 석까지 하면 4만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크기라고 하네요. 


개장 전에 🌺화환🌺 구경을 하러 가볼까요? 



굿즈 판매하는 곳/화환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가는 길목에 오늘 콘서트에 출연하는 성우분들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선물 박스도 마련되어 있네요. 

오늘 출연하는 성우는 총 12명! 



일본도 팬들이 콘서트를 축하하면서 화환을 보내는 풍습(?)이 있어요! 

일본 화환들은 우리나라 화환들과 비교하면 꽃 말고도 풍선, 인형 등 다양하고 화려한 장식들이 많은 것이 특징!




구경만으로도 즐거운 화환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화환 구경을 하다가 티켓 양도자 분을 만나서 개장 시간이 되어서 입장!! 



입장 시에는 짐검사와 무작위로 티켓 명의 확인을 합니다.

신분 확인에 걸릴 수도있어서(본인 명의 티켓이 아닌 경우 입장불가) 티켓을 양도해준 분과 함께 입장하는게 안전해요.


입장 후 풍경을 보고 대 충격+감격을 받았어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이다니...  ʘ̥﹏ʘ 

지금처럼 인기가 많지 않았을 때부터 게임을 했던 입장에서는 너무 감개무량했습니다  



이번에 했던 콘서트는 한국, 대만, 홍콩에서도 라이브뷰잉(실황 중계)을 해서 한국에서도 메가박스에서 일본에서의 콘서트를 동시에 볼 수 있었다고 하네요.



공연중에는 사진/녹음/영상 촬영 불가!

공연 분위기는 공식에서 올려준 사진들로 살짝 전달해드릴게요  ╰ิิ(・ω・)ノิิ 


(1~3 이미지 출처: 電撃Girl'sStyle編集部 트위터, 4 이미지 출처: アイドリッシュセブン公式 트위터) 


(이미지 출처: アニメ「アイドリッシュセブン」公式 트위터)
공연 마지막에는 애니메이션 2기 제작 발표를 하면서 객석은 그야말로 감동의 도가니였어요 😭😭😭😭

이전에 다른 콘서트를 라이브뷰잉으로 봤지만, 역시 콘서트는 직접 오는 게 최고라는 걸 느꼈습니다.

4만명이 같은 색의 펜라이트를 흔들면서 응원하는 기분은 정말 돈을 얼마나 들이더라도 좋았던 것 같아요. 

이번 콘서트를 직접 관람하니까 에어서울 특가 항공권을 노려서 다른 콘서트들도 오고 싶어졌어요! 



무려 4시간에 걸친 공연이 끝나고 이제 다시 이케부쿠로로 돌아갈 시간..! 



참고로 메트라이프 돔은..대중교통이라곤 지하철 딱 하나밖에 없는데 그마저도 15분~20분 간격으로 있어서 

공연창에서 나오고 > 개찰구로 줄서서 들어가고 > 출근지옥의 512341234배쯤 빡빡하게 사람이 들어찬 지하철을 타야해서 공연 끝나고 숙소로 돌아오기까지 2시간 30분이나 걸렸네요😵


아이돌리쉬세븐 라이브 광고가 걸린 늦은 밤의 이케부쿠로 역 사진을 다시 한번 찰칵! 

열심히 응원하고 소리지르고 뛰느라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고, 3일자 일정은 오다이바로 갑니다!! 








오다이바!!! 🌴푸른 하늘!!!!!!!🌊바다!!!!!!!!!!!!


저는 오다이바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도쿄에 갈 때마다 오다이바에 꼭 하루씩은 일정을 빼둬요.

오다이바에 가면 깔끔한 거리에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멋진 풍경을 구경하기만 해도 시간이 금방 가거든요. 



오다이바 도쿄 텔레포트 역에 도착해서 관람차 사진 한방 찍고... 🎡

(매번 관람차 사진을 찍지만 오타쿠짓을 하느라 바빠 관람차를 타본적 없음..) 


맨 처음 갈 곳은 조이폴리스! 


조이폴리스는 바람돌이 소닉으로 잘 알려진 게임사 SEGA에서 만든 실내 놀이공원이에요. 

실내놀이공원이지만 롤러코스터▼도 있다는 놀라운 사실! 


그리고 조이폴리스에서는 거의 항상 다양한 만화/게임 작품들과 콜라보를 하고 있어요.

제가 이번에 갔을 때에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오소마츠상 콜라보중이었네요! 




지금 콜라보 중인 오소마츠상 굿즈들과 이전에 콜라보 했던 프리파라, 비-프로젝트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과 기념품을 입구에서 판매 중! 



메인 무대에도 오소마츠상!! 

콜라보 기간에는 콜라보 작품을 이용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하루에 3번 진행 된다고 해요. 


아침도 안먹고 와서.. 우선 바로 밥을 먹기로! 

제가 조이폴리스에 오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3층 식당인 Frame Cafe의 환상적인 경치때문이기도 해요!!


크으  ༼♥ل͜♥༽ 



콜라보 기간엔 콜라보 작품을 모티브로 만든 메뉴도 팔고 있어요.


저는 일반 메뉴를 선택! 와풍 새우 파스타와 +샐러드+음료+디저트 세트에요. 

1420엔이라는 가격에 알찬 구성! 경치뿐만 아니라 음식도 맛있어요! 


밥을 먹고서는 조이폴리스 내부 구경! 


지나가다가 SEGA의 간판 마스코트, 소닉을 만났어요! 



지금 콜라보 중인 오소마츠 상 외에도 이전에 콜라보했던 역전재판 어트랙션과 전시물도 있네요! 


나루호도..! 




실내 놀이공원이라는 장소적 제한 때문에 아무래도 VR이나 영상 장치를 이용한 어트랙션이 많아요. (귀신의 집 같은...) 

밥먹고 느긋하게 놀이기구 하나 탔더니.. 시간이 꽤 지나서 바로 다음 코스로! 이동!!



출구에는 조이폴리스는 다녀간 연예인들의 사인이 있어요! 

 

일본의 유명한 연예인들-하마사키 아유미, 야마시타 토모히사 등등 뿐만 아니라 마이클 조던이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같은 해외 스타들의 사인도!

우리나라 연예인 중에는 JYJ의 재중, 장근석의 사인이 있었네요! 




다음 코스는 조이폴리스 바로 근처에 있는 오다이바 자유의 여신상!🗽 



으악 너무 덥다 🔥🥵


자유의 여신상 바로 앞에 위치한 아쿠아 시티 쇼핑몰 안에는 이름답게 작은 수족관도 있어요 



자유의 여신상과 레인보우 브리지 풍경을 담고서 향한 곳은  다이버 시티! 


조이폴리스와 아쿠아시티, 다이버 시티는 전부 도보 10분 거리에 사이좋게 모여있습니다. 


다이버시티에는 그 유명한 오다이바 유니콘 건담이 있어요! 



유니콘 건담의 실제 스케일 스태츄...!!! 

뒷모습부터 위용이 장난 아니고 사람들도 장난아니게 많아요 



으악 너무 덥다 🔥🥵


건담이 있다면 바로 옆에 건담 카페도 있다는 사실  


더위도 식히고 구경도 할겸 건담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인 빔샤벨 우산!!!


건담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굿즈들을 팔고 있는 가운데, 제 눈길을 끈 건 바로 이 유니콘 건담의 비스트가 문장 디자인의 콜라보 만년필!! 

27만원이지만.... 갖고싶다......☆



귀여운 하로들도 가득가득 





하로를 향한 집념으로 엄청 덥지만 핫 드링크를 시켰어요.

(핫만 라떼아트가 된다길래..) 


뭔가 엉성한 모양이라서 귀여운 건담모양 크림빵도 !! 


오다이바 건담 카페에서는 식사메뉴는 없고, 드링크랑 가벼운 메뉴들 뿐이네요.

상당히 좁아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없고 스탠드 테이블 뿐이지만..! 

스탠드 테이블 앞에는 건담 오프닝,엔딩 주제가들을 불렀던 가수분들의 사인이 담긴 타일이 있었어요.



전시된 사인의 주인공들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건담의 최신작 [건담 빌드 다이버즈]의 오프닝 주제가인 Diver's High를 부른 SKY-HI!


뮤비 한번 감상하고 가시죠 ฅʕ•ㅅ•ʔฅ 

(또 찾아온 설명충 등판: SKY-HI는 Avex 소속의 남녀혼성 그룹 AAA에서 랩을 담당하는 히다카 미츠히로의 솔로 활동 네임! 추가 tmi를 방출하자면...AAA는 제가 중학생 때 좋아하던 그룹이랍니다) 


건담도 구경하고 많이 싸돌아다녀서 지쳤으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담인 스트라이크 프리덤 음료를 테이크아웃해서 이제 오오에도온천에 가서 마무리를 하려고 해요. 


다이버 시티에서 걸어서 10분이라길래 만만하게 보고 크킄 걷는 것은 ... 건강에 도움이 된다구 하고 어울리지도 않게 걸어가려다가 



으악 너무 덥다 🔥🥵 


땀 삐질삐질 상태로 도착한 오오에도 온천입니다. 

도쿄에서 갈 수 있는 온천이라는 점이 매력 포인트인데요, 게다가 정말 나는 파우ㅓ 관광지다!!!! 나를 찍어서 인스타에 올려라!!!!! ... 느낌으로 되어 있기 떄문에 SNS 자랑용으로 좋은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아쉽게도 이번에 갔을때에는 콜라보 기간이 아니었어서... 처음으로 오타쿠 플레이스가 아닌 오오에도 온천을 즐겨볼 수 있게 되었어요. 



온천 입장!!! 


온천에 입장하면 바코드가 딸린 키를 받고, 유카타를 고를 수 있어요. 

유카타로 갈아입어야만 온천에 입장할 수 있고, 기분 내기에도 제격이니 꼭 예쁜 유카타를 골라보세요! 


개인적으로 취향인 조합은 빨간 화살촉 무늬 유카타+검은색 오비 / 보라색 나팔꽃 무늬 유카타+파란색 오비 입니다 


온천에 입장하면 이렇게 에도시대 상점가 같은 분위기가 재현되어 있어요.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서 막 두근거리고 좋아요. 


식당도 소바, 우동, 스시, 꼬치구이, 돈가쓰에 한식, 빙수, 파르페 등등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만큼 종류가 다양해서 원하는 음식을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날이 더우니 오늘은 시원하게 소바를 먹기로! 



옴뇸뇸 



그리고 족욕하러 족욕장으로 향했습니다 

족욕장은 야외에, 사진이 아주 예쁘게 나와요 


룰루랄라하면서 족욕장에 나갔는데 



으악 너무 덥다 🔥🥵

 

다들 옹기종기 모여서 이야기하면서 사진도 찍고있지만 저는 혼자 와서..

호다닥 인스타용 발짤만 하나 찍고 에어컨 실내로 피신했어요 


뭐 더 할거 없나 하면서 돌아다니다가 한번 꼭 해보고 싶었던 물고기 건지기에 도전! 

물론 요즘은 진짜 물고기가 아니라 탱탱볼이나 작은 플라스틱 인형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아요. 



인형을 두 개 이상 건지면 원하는 인형으로 두 개 주신다고 해서 와 껌이네ㅋ 했는데

한 개만으로도 장렬히 실패...ㅎ 


슬픈 마음을 달래기 위해 대욕장에서 목욕을 했어요.

오오에도 온천은 나트륨 염화물강 염천으로, 고장성 약알칼리성의 온천수고 근육통, 관절염, 오십견, 소화불량, 치질, 냉증, 화상 등등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평범한 탕 외에도 실크 탕이라고, 피부에 좋은 뽀얀 탕도 있고, 노천 온천도 있고, 누워서 버블 제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탕과 사우나까지 갖춰진 본격적인 온천이에요.  





온천 후에는 휴게실에서 TV를 보면서 편하게 쉴 수 있어요. 마침 NHK에서는 클래식 방송 중!

여기서 쉬다가 잠들어서 막차를 놓칠뻔 했는데

무사히 뛰어서 이케부쿠로까지 가는 사이쿄선 막차를 탔습니다ㅠㅠ 


시원한 하이볼로 하루를 마무리하며, 원정기 3편에서 이어집니다..☆ 






<에어서울 SNS 바로가기>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AirSeou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irseoul_official/?hl=ko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PbbNf27End4nLqPXc2WCKQ

공식 홈페이지:  https://flyairseoul.com/CW/ko/main.do